함덕 바다 보이는 명당 입지 ‘제주 더오름카운티원’ 관심

함덕 바다 보이는 명당 입지 ‘제주 더오름카운티원’ 관심

November 27, 2017

글로벌 관광도시로 도약한 제주도 명당 입지에 고품격 주거단지가 들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성황리에 분양 중인 ‘제주 더오름카운티원’은 함덕 바다와 한라산 조망이 가능한 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122번지외 8필지에 자리잡고 있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알짜배기 입지로 꼽힌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16개동으로 실수요의 선호도가 높은 84㎡ 84㎡ A타입 24가구, 84㎡ B타입 75가구, 84㎡ C타입 88가구 등 총 187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타입별로 보면 A타입의 경우 전 가구가 1층 테라스 하우스로 설계돼 전면 공간을 화단이나 정원으로 결합하는 등 취향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또 B타입은 가변 분리형 구조로 내벽력을 제외한 나머지 벽을 원하는 대로 설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적이다. 이 외에도 C타입은 2면 개방의 타워형 구조로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채광 및 일조가 우수하다.

다양한 입주민 편의시설도 갖췄다. 단지 내 1km에 달하는 산책로를 비롯해 피트니스센터와 노인정, 북카페, 어린이놀이터 등 다양한 주민편의시설과 동별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된다. 주차공간은 법정주차대수 187대를 넘는 219대로 넉넉하게 준비했으며, 전기차 충전소도 23대가 설치됐다.

사업지만의 강점은 뛰어난 교통환경을 들 수 있다. 특히 제주공항과 신공항 모두 접근이 용이하다는 점에서 더블 공항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또 남조로, 번영로 등 도로여건도 좋아 제주도 어디로든 빠르게 오갈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제주시·도청, 조천하나로마트, 제주대학병원 등이 가까우며 병설유치원이 있는 대흘초 비롯해 조천중, 함덕중, 명문 대기고 등이 포진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이 기대된다.

부동산 관계자는 “제주 더오름카운티원은 제주도에서는 보기 드문 고품격 대단지 공동주택으로 전원생활을 꿈꾸는 실수요자들은 물론, 미래가치를 내다본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출처 :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45455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Please reload

보관
Please reload

태그 검색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위치 : 청주시 상당구 동남택지개발지구 C2블록

대표번호 1544-0834ㅣHP 010-7534-0067ㅣ​공동 관리자 : 임동관 , 김정한

Copyright © 2017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 corp.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 등록번호 158-05-00696ㅣ애드코리아

  • Facebook Social Icon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 상단 카톡문의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 하단 카톡문의